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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연구공동체 운영을 위한 툴: 게임스토밍 사이트2021-05-12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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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amestorming.com/ 


과학정책을 위한 연구공동체 구성 방법론중 하나입니다. 


이하 게임스토밍 소개글(자동번역)

창의성과 발명은 오랫동안 "블랙박스"로 여겨져 왔다. 비즈니스 담당자로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 프로세스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디자이너, 발명가, 그리고 다른 창조적인 사람들이 목표를 가지고 방에 들어갈 때, 그들은 다소 창조적인 발견과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충분히 기대한다. 비록 우리가 직장에서 그들을 볼 때, 우리는 스케치, 애니메이션 대화, 지저분한 책상, 그리고 음주의 조합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방에서 일어나는 근본적인 본질은 대부분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


창의성을 창조적 유형에 맡기고, 스스로에게 "나는 창조적인 사람이 아닐 뿐"이라고 말하는 것은 쉽다. 사실 복잡하고 역동적이며 경쟁력 있는 지식 경제에서는 더 이상 이러한 입장을 취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지식 노동자라면, 당신은 어느 정도 창의적이 되어야 한다.


좀 무섭게 들릴지 모르지만, 성공한 창의적 사람들은 그들이 가고 싶은 곳에 가기 위해 간단한 전략과 연습을 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이다. 그들이 일관되고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채택하여 일관성 있는 창의적 결과를 이끌어 낸다는 것은 그리 대단한 일이 아닙니다. 이는 사물을 깊이 검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실험과 테스트 가설을 수행하고, 새롭고 놀라운 통찰력과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일련의 도구와 전략을 갖춘 워크샵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림 형제와 마찬가지로 실리콘 밸리, 혁신적인 기업, 정보 혁명에 특별히 초점을 맞춰 어디에서든 이러한 관행을 최대한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실행의 대부분은 실리콘 수프(Silicon soup)의 일종인 "실리콘 수프(Silicon soup)"에서 생겨났는데, 실리콘 밸리의 깊은 상호 연결망에서 아이디어와 사람들이 거대한 벌집 한 개에서 벌처럼 서로 공해를 한다. 그 관행은 대부분 구술문화에서 생활하며, 사람마다 입소문을 타고 전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컨설턴트는 고객과 함께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고객은 내부적으로 이러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방법을 사용할수록, 그것은 상당히 다른 것으로 발전하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래의 아이디어나 접근법의 원천이 없어질 수도 있다. 때로는 방법이 기록되기도 하고, 때로는 민간 설화처럼, 많은 장소에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기도 한다.


우리는 이 실행을 "게임스토밍"이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현상을 묘사하는 것에 가까워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컬렉션의 목표는 이러한 툴과 작업 방식 중 최상의 기능을 찾아 한 곳에 모으는 것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에 기여하고, 아이디어와 실천의 역사를 명확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코멘트를 통해 창의적 작업에 임하는 게임의 복잡하고 매혹적인 역사를 우리 모두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줬으면 하는 것이 저희의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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